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린세스 메이커 5 한글판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1. 4. 15. 18:08
    프린세스 메이커 5 한글판
    파일명용량
    프린세스 메이커 5 한글판.iso3.2G



    <설치방법>해당 파일의 압축을 풀거나 가상CD드라이버에 Insert 후 Setup.exe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합니다<크랙방법>설치된 위치에 PM5_Loader.exe 파일(iso안에 Crack폴더위치에 있음)을 덮어씌웁니다백신 사용중이면 바이러스 검출 경고가 뜨는데 메모리 변조 방식의 크랙 때문이니 걱정 전혀 안하셔도 됨윈7,8,10 정상 작동 확인했고 문제없습니다
    봉술걸
    윈10에서 해봤는데 호환성 자체가 안먹히네요. 실행 자체가 안되요. 백신 알집 다 껏는데도 안되요.
    큐수
    받아갑니다~!
    싸커즈
    디스크파일을 자꾸 넣어달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수난
    문제가 없어~~~??? 웃기시네 ㅋㅋㅋㅋㅋㅋ 시키는 대로 해도 안보인다 십라. 컴 2개라 7하고 10 전부 다 해봤는데 싹다 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쿠폰 돌려주셈 사기꾼아!!!
    림픽스
    아니 왜 안될까요 윈도우 10이고 iso 파일로 실행하면 계속 멈춥니다... 아예 화면이 멈춰버려요 ㅠㅠ 왜그럴까요 ?
    뿌쁘쁘
    크랙 넣고 실행해도 안됩니다~ 윈도우 10은 안되는듯
    치맥먹자
    요즘 스팀판으로나온게임도있어요 전 세븐이라서 문제없습니다^^
    하늘사랑1
    크랙을 설치폴더안에두고 크랙으로 실행해보세요ㅗ 실행됩니다~
    넘버원엘지
    님설치방법대로 크랙너어서 했는데 안돼요 C:\Program Files (x86)\GAINAX\PrincessMaker5 여기다 크랙너서 하는거맞죠? 여기다너서 했는데 안돼네여 어터케하면돼여?
    물마늘
    전 윈도우 10인데 , 데몬 툴즈로 하니깐 엑세스 거부되고 , iso 파일 오른쪽 버튼 클릭하면 가상드라이브에 마운티 라는게 있습니다. 그거 누르시면 됩니다 !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