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후작가에 가정교사가 필요한 이유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1. 7. 9. 18:37
    Why Marquis needs a governess?
    파일명용량
    후작가에 가정교사가 필요한 이유.zip93.9M

    Why Marquis needs a governess?




    어떤 문제아건 모두 얌전하게 길들이기로 유명한 마법의 가정 교사 로이스 탄지엘!  

     

    악명 높기로 유명한 후작가의 악동을 맡기 위해 제도로 향하는데,  

     

    그러나 그 악명의 주인은 아이가 아니라……  

     

    후작? 

     

     “그 애가 소리 지르다 쓰러지는 것은 으레 있는 투정이오.” 

     

     “그래도 한 번은 보셔야…….”  

     

    “나를,  

     

    가르치려 들지 마시오, 

     

     선생.”  

     

    비밀 많은 아이와 그 아이보다 더 문제적인 남자,  

     

    루데니아 후작. 그 후작가에,  

     

    가정 교사가 필요한 이유!
     


    주성치맨
    감사히 받아갑니다~! 저도 압축 풀었는데 이상 없이 잘 풀렸어요~
    제제영영
    감사합니다.
    지봉22
    몇번 계속 받았는데 다 손상된 압축파일이라고 뜹니다. 수정부탁해요.
    감자베기
    받아갑니다~!
    양지호83
    받아갑니다~!
    오잉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수현수민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bhffdd
    좋아요! GOOD~저는 받아서 압축 풀어봤는다 손상된거 없이 잘 풀리네요
    이도도도공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dzzza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무릎꿇고손
    이런표지 너무좋아요 ㅋㅋㅋㅋ진짜 재밌을것같은표지!!!!
    달의야옹
    감사합니다.
    꼬옥본다아
    재밌다는 평이 많아서 기대됩니다!
    jason100
    [05.31.] 이렇게 좋은 자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고 있습니다. 잘 보겠습니다.
    지미chu
    방금 쪽지를 보냈으니 문제가 되는 제목들을 쪽지로 보내주시면은 됩니다.문제가 있다면 최대한 빠르게 해결해야되니 문제가 되는 제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